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QT 나눔방

QT Share

일러 주매

Author
온맘다해
Date
2017-08-03 12:05
Views
598
8/3/2017 일러 주매
O God, we have heard it with our own ears— our ancestors have told us of all you did in their day, in days long ago:
Psalms 44:1 NLT
 하나님이 행하신 일을 자손들에게 일러 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는 말씀이다. 부모가 자녀에게 하나님의 역사인 성경말씀을 가르치는 것이 이 세상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부모의 역할인 것 같다. 말씀으로 하나님을 배우고 큐티를 통해 실제 삶속에서 인도하심을 깨닫게 하는 것이다. 
 귀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자란 자손들은 자신의 칼이 자신을 구원하지 못한다는 귀중한 지혜를 얻는다. 이 땅의 것을 의지하지 않는다. 오직 하나님께서 역사하셨음을 깨닫고 왕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만 의지하게 되는 것 같다. 
 나도 수아에게 자기 칼을 의지하라고 가르치지 않는지 살펴보자. 이 세상의 뛰어남을 의지하지 않도록 말씀과 큐티를 나눠야겠다. 예수님의 인도하심으로 오늘도 살아있음을 일러줘야 겠다. 
 적용 : 수아랑 말씀 큐티 나누기, 중고등부수련회 리모델링 목사님 아픈지체 성국형제어머님 혜림자매 리안 기도, 잠언읽기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