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QT 나눔방

QT Share

내가 너를 도울 것이라

Author
온맘다해
Date
2018-04-06 19:42
Views
770
4/6/2018 내가 너를 도울 것이라
Do not be afraid, you worm Jacob, little Israel, do not fear, for I my self will help you,” declares the LORD, your Redeemer, the Holy One of Israel.
Isaiah 41:14
버러지 같은 이스라엘을 하나님이 도우신다....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이스라엘은 버러지가 아니다. 날카로운 새 타작기가 되어 산들을 쳐서 부스러기로 만든다. 버러지 같은 이스라엘은 하나님으로 인해 즐거워하고 하나님으로 인해 자랑한다.
또한 하나님이 도와주시는 때는 가련하고 가난한 자가 물이 없어서 혀가 마를 때까지 기다리셨다가 응답하신다. 하나님은 더 이상 이 세상의 아무런 소망이 없을때에 도우시는 것이다. 그래야 어리석은 무리가 하나님의 손이 지으신 것을 깨닫기 때문이다. 버러지가 새 타작기가 되어야 하나님이 하신것을 깨닫게 되고, 헐벗은 산에 강이 나야 하나님이 하신것을 깨닫게 되며, 메마른 광야가 샘이 되어야 하나님이 하신것을 깨닫게 되는 것이 사람이다. 하나님은 당신께서 분명하게 온 세상을 주관하시며 그 선하신 뜻대로 모든 것을 움직이고 계심을 나같은 어리석은 자들에게 뚜렷하게 알려주고 싶어하신다. 창조주 하나님이 벌레같은 나와 함께 하고 계심을 깨닫게 하신다. 사랑한다고 말씀하신다....그래서 때로는 혀가 마르기도 하고 산이 헐벗기도 하며 메마른 광야도 지나는 것 같다.
버러지 같은 이스라엘을 결코 버리지 않으시는 하나님, 광야같은 세상에 참 소망이신 하나님, 사망권세 마저도 역전시키시는 하나님이 나에게도 말씀하신다.
“내가 너를 도울 것이라”
선하신 하나님의 이 한 마디로 어둠 가운데 빛이 생겼듯이 버러지 같은 내가 새 타작기가 되고, 메마른 광야가 샘 근원이 됨을 믿는다. 이 세상에서 아무 소망이 없어도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 그 이름 하나로 인하여 즐거움이 넘치고 자랑할 것이 쏟아짐을 믿는다.
적용 : 예수님의 도우심을 기뻐하기, 독일사역 페루선교 황복환선교사님 성국해주가정 경석혜림가정 수아유진 위해 기도하기, 잠언읽기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