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전신욱 선교사님의 소식과 기도제목입니다.

Author
cornermission
Date
2019-03-31 11:55
Views
21

안녕하세요.  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 
1. 아내 전 애니(경애) 사모는 3월 4-8일 싱가폴에서 5년전 유방암 수술한 후 연간 검진하러 갔읍니다.  초기에 수술에서 지금까지 재발하지 않아서 다 나은것 같읍니다.  
2. 3월 9-12일 저희 단체 연례 수양회를 참석 하였읍니다.  저희가 마지막으로 참석하는 수양회임으로 저희 동료 선교사님들이 많은 격려와 기도해 주셨읍니다.  많은 축복을 받았읍니다.  
3. 아내가 저희 가구와 생활용풐들을 주위 선교사님들과 친구들에게 Garage sale하여 거의 모두 정리헀읍니다.  
4. 저는 계속 자카르타 성서 신학교 (Sekolah Tinggi Teologi Biblika Jakarta) 에서 3과목 가르치고 있음니다.  시외 버스타고 수요일 6시에 떠나서 목요일 오후 2시쯤 돌아오느데 교통이 별로 막히지 않아셔 감사합니다.  학셍들도 열심히 잘 배우고 있읍니다.  
5. 3월 10일 서부자바 상황선교 네트워크 모임이 있었읍니다.  약 140명이 참석해서 사역소식과 간증을 들었읍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인 적이 없었읍니다.  
 
기도 제목 
1. 아내가 이번 싱가폴에 가서 산부인과에서 자궁에있는 혹이 더 나빠졌다는 진단을 받았읍니다.  암은 아닌데 수술 받아야 할 겄 같읍니다.  그리고 혈액에 철분결핍 성빈혈 이라고 피검사 결과가 나왔읍니다.  4월중순쯤 appointment하고 수술받으려 싱가폴 갈 계졍입니다.  Appointment와 좋은 수술결과 그리고 회복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2. 저는 자카르타 성서 신학교와 선교훈련 파송단쳬에서 계속 가르치게 됩니다.  주님께서 지혜와 능력 주셔서 잘감당하게 기도해 주세요.  
3. 3개월 남은 기간에 여러 단체와 진구들에게 작별 인사/ 송별회 하는데 좋은 시간들이 되게 기도해 주세요.  이곳 문화는 작별 인사/ 송별회를 중하게 여기입니다.  
4. 저희 자녀들 미국에서 각각 잘 적응하게 기도해 주세요.  Caris 은아 신혼생활 과 직장 (고등학교 화학교사), Jonathan 진호 (휴학하고 직장 생황), Bethany 은실 (Wheaton 대학 신입생) .  
 
주님안에서 기억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신욱 선교사 드림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