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라드릭 양병순 선교사님의 기도편지 입니다.

Author
cornermission
Date
2019-05-20 18:54
Views
30
지난 3 주간 감사제목> : 기도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많은 기도 응답이 있었습니다.

1. 4월 28일, 알마타 라드닉교회 연합목장모임 겸 전교인 야외예배를 가까운 알마타 근교에 가서 예배를 드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몸이 아파서 참석치 못한 사람이 있어 조금은 아쉬웠지만 온 성도가 좋은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합니다.

2. 근원이의 9월 입학대학원서 접수를 다 마쳤습니다. 많은 염려 속에 서류를 준비하였는데 하나도 문제 없이 잘 접수를 할 수 있었습니다. 주님께 감사 드리고, 기도로 중보해 주시고 또 도와 주신 모든 분들로 인해 감사합니다.

3. 지난 5월 9일 중앙아시아 침례신학교(2년 과정) 졸업식이 있었고, 10일에는 저희 카라간다 라드닉교회 리바짐과 나타샤 부부가 신학교 입학을 위해서 알마타에 와서 성경시험과 면접을 봤습니다. 중앙아시아 땅에 신학생들이 계속 배출되어 감사하고, 바짐 부부가 시험도 잘 치뤄서 감사드립니다.

4. 저의 카자흐스탄 영주권을 2029년까지 연장을 받았습니다. 연장하는데 아무 문제 없었고, 영주권이 새로 나왔다고 전화까지 주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카자흐스탄의 변화된 행정 시스템으로 인해 감사 드립니다.

5. 5월 12일, 카라간다 라드닉교회를 방문하여 5명의 성도들에게 침례를 주고 주일예배 설교를 한 후 알마타로 돌아왔습니다. 침례를 줄 때에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성도들이 눈물로 감동을 받았고, 교회가 영혼구원하여 주님의 제자를 만들어가는 귀한 모습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 5월 13일 - 27일까지 기도제목 > : 따로 기도하는 시간을 내지 않으셔도 이 시간 기도하는 마음으로 읽어 주시면 됩니다.
1. 5월 16일 - 24일까지 캐나다 에드먼튼 벧엘교회 초청으로 3일간 부흥집회 말씀을 전하고 돌아옵니다. 모든 여정과 벧엘교회에 필요한 말씀을 잘 전하고 돌아오게 하소서. 조금 감기 증상이 있는데 몸이 빨리 회복되게 하소서.

2. 알마타 라드닉교회의 새로운 예배 처소를 놓고 기도 중에 있습니다. 조금은 비좁은 느낌이 들어 조금 넓은 곳으로 이사를 하고 싶은데 마땅한 곳을 아직까지는 찾을 수가 없습니다. 교회로 등록된 곳에서 예배를 드려야 하기에 예배 드리는 교회와 시간을 맞추기가 쉽지 않아 어려운 상황입니다. 예비된 좋은 교회에 월세를 잘 찾게 하소서.

3. 이번에 카라간다를 방문했을 때 최 알렉세이 전도사의 건강에 문제가 있음을 보고 왔습니다. 다리에 통풍이 와서 걷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치료를 잘 받게 하시고 속히 회복되어 사역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4. 근원이의 대학 합격자 발표가 5월 말부터 나오는데 좋은 소식이 있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첨부한 사진은 알마타 라드닉교회 야외예배 사진과 카라간다 라드닉교회 침례를 주는 모습과 예배 드리는 모습, 그리고 이번에 새로 받은 영주권 사진입니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