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라드닉 양병순, 오주영 선교사님의 6월 소식입니다.

Author
cornermission
Date
2019-06-20 11:36
Views
26

<지난 2주간 감사제목> :  기도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많은 기도 응답이 있었습니다. 

1. 먼저 아주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근원이 대학교 발표가 현재까지 세 곳에서 있었습니다. 그런데 고려대(러시아어), 서강대(지식 융합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성균관대(러시아어), 세 곳 모두 합격을 했습니다. 연세대와 한양대는 아직 발표 전인데 아마도 서강대로 결정을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2. 6월 6일, 근원이 텐샨학교 12학년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12년 동안 다섯 번이나 학교를 전학하면서 러시아어로, 영어로 공부하며 고생했는데 좋은 결과로 졸업식을 할 수 있어 더욱 기쁘고 감사합니다.    

3. 6월 9일은 카라간다 라드닉교회 창립 17주년입니다. 저는 축하 영상으로, 성도들은 감사로 기쁨의 예배를 드렸습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고, 교회가 자립하여 아름답게 성장하고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4. 다원이 영주권 서류가 잘 제출이 되었습니다. 카자흐스탄 행정이 좋게 많이 바뀌었지만 여전히 힘들고 어려웠습니다. 오늘은 미흡한 서류를 제출하는데 2분이 걸렸는데 그것을 위해 2시간 동안꼼짝없이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제출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래도 한 달 후에는 다원이도 카자흐스탄 영주권이 나온다니 감사합니다. 

5. 알마타 라드닉교회에 새로운 예배 처소를 구할 수 없어 지금 있는 곳에 예배 의자를 20개를 구입하여 비치하고, 창문에 커텐을 달고, 강대상도 맞추어 놓고 하면서 예배 처소를 새롭게 꾸미고 있습니다. 예배당이 아름답게 만들어져 감과 비록 조금은 비좁지만 마음껏 예배 할 수 있는 처소로 인해 감사합니다.                           

 

< 6월 11일 - 25일까지 기도제목 > : 따로 기도하는 시간을 내지 않으셔도 이 시간 기도하는 마음으로 읽어 주시면 됩니다.   
1. 근원이에게 잘 맞는 대학과 학과를 잘 결정하여 나중에 후회하지 않게 하소서.    
2. 6월 19일에 미국 솔트레이크 베다니침례교회 차경태 목사님 부부가 카라간다에 오셔서 20일-23일까지 교회 목자들과 예비목자들을 위한 컨퍼런스를 하십니다. 저희 부부는 18일에 카라간다에 가서 차목사님 부부를 마중하고 25일에 차목사님 부부와 함께 알마타로 돌아옵니다. 유익한 컨퍼런스가 되고 모두의 안전한 여정이 되게하소서.  

3. 방학 기간 동안 자녀들의 학업 성장과 조만간 한국으로 가게 될 근원이와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게 하소서.    

4. 매주 월요일 생명의 삶 3기 성경공부가 계속 되고 있는데 수강하는 다미르, 굴나지, 나탈랴 성도들이 말씀을 통해 삶의 변화가 있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첨부한 사진은 근원이의 졸업식 사진과 카라간다 라드닉교회 17주년 예배 드리는 사진입니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