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라드닉 양병순 선교사님의 7월 첫째주 기도제목입니다.

Author
cornermission
Date
2019-07-15 17:45
Views
860

<지난 2주간 감사제목> :  기도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많은 기도 응답이 있었습니다. 

1. 지난 6월 19일, 미국 베다니침례교회 차경태 목사님 부부가 카라간다에 오셔서 목자, 예비목자들을 위한 컨퍼런스를 은혜스럽게 잘 마치시고, 저희 부부와 함께 알마타로 오셔서 알마타 라드닉교회와 도시를 둘러 보신 후 27일 미국으로 돌아가셨습니다. 비행기만 왕복 70시간을 이동하시면서 먼 길을 오셨는데, 카라간다 라드닉교회 성도들에게는 유익한 시간이었고, 저희 부부에게는 큰 위로와 격려의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근원이가 4개의 대학(고대, 서강대, 성대, 한양대)에 합격을 하였습니다. 가야 할 대학을 결정해야 하는 행복한 고민을 한 끝에 최종적으로 서강대 지식융합 미디어학과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그 동안 마음 써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3. 7월 1일부터 4일까지 청소년 연합수련회가 키르기즈스탄에서 있습니다. 카라간다 라드닉교회에서 2명의 인솔자와 6명의 청소년들이 알마타에 와서 어제 저희 알마타 라드닉교회에서 함께 주일 예배를 드리고 수련회 장소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꽉 찬 예배당, 그리고 연합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 7월 1일 - 8일까지 기도제목 > : 따로 기도하는 시간을 내지 않으셔도 이 시간 기도하는 마음으로 읽어 주시면 됩니다.   
1. 7월 1일, 성광침례교회(유관재 목사) 청년부 담당 목사님과 청년들 26명이 카자흐스탄으로 단기선교를 옵니다. 이들은 카라간다와 크즐오르다, 알마타를 경유하면서 사역을 하다가 12일 한국으로 입국합니다. 저도 이들과 함께 2일에 카라간다로 다시 이동합니다. 지난 주에 카라간다에서 왔는데 다시 카라간다로 갑니다. 팀들의 안전과 귀한 사역의 열매가 있게 하소서.     
2. 올해 많은 분들이 카라간다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한데, 이로 인해 알마타 사역에 집중할 수 없어 알마타 라드닉교회 성도들에게 많이 죄송합니다. 성도들의 믿음이 흔들리지 않고 견고히 서게 하소서. 

3. 다원이의 영주권 서류를 네 차례나 수정을 하면서 제출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미 나왔어야 할 영주권이 아직도 나오지 않은 상황인데 영주권이 잘 나오게 하소서.    

4. 어제 주일날, 예배 드리고 있는 알마타 예배 처소에 벌레가 너무 많이 들어와 예배를 드릴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1차 방역을 하여서 내부의 벌레들은 잡았지만 창문을 통해 계속 들어와 예배에 방해가 되는 상황입니다. 우선 여름 한철 만이라도 다른 예배 처소를 알아봐야 할 듯 합니다. 좋은 예배 처소를 구할 수 있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첨부한 사진은 차경태 목사님 부부와 함께 한 카라간다 라드닉교회 컨퍼런스 단체사진이고, 다른 하나는 6월 30일 알마타 라드닉교회 예배 사진입니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