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멕시코 장차진 조인숙 선교사님의 기도편지 입니다.

Author
cornermission
Date
2019-09-06 08:56
Views
16

2019년 분주하게 달려왔던 교사강습회가 은혜가운데 마치며 이 모든것을 이루게하시고 함께해주신 성삼위 하나님께 모든 영광울 돌립니다.  또한 이를위하여 헌신과 헌물, 기도로 함께해주신 모든 동역자님들께도 하시는 사업위에 가정위에 주님의 풍성하신 은혜와 축복이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2019년초부터 기도로 준비하며 주님이 주시는 은혜가운데 주제와 본문을 정하고 모든 스텦들과 본문을 중심으로 교재 만드는 작업과 동시에 강습회자료, 포스터, 전도지, CD,DVD.... 교사강습회에 필요한 부속물들을 만들고 카피하는 작업을 시작하며 내륙에 있는 교사강습회 강사진을 티후아나로 초청해서 일주일간 합숙하며 교육하는일이 3월에 진행되었습니다.
멕시코 각지역에서 모인 강사진들이 30여명으로 현재 랜트하고있는 GMC선교관에서 진행되었고 선교관이 협소함에도 불구하고 강사진들의 열정은 매우 뜨거웠습니다. 그들이 교사강습회 교육을 마치고각지역으로 돌아가 그지역 주변 교회들을 초청하여
그들 스스로가 교사강습회를 주관하는 시스템을 올해 처음으로 시작하였고 이에 필요한 모든 물품들은 티후아나에서 제작, 카피하여 각지역으로 배송하는 구조로 매우 신속하고도 정확하게 움직이며 올해는 12지역에서(타파츌라, 멕시칼리, 샨퀸틴, 떼까떼, 티후아나 2회. 엔세나다, 샨루이스 리오 콜로라도, 바예 멕시칼리, 구와사베, 마사츌란, 로스 모치스, 꿀리아깐) 총13회에 걸쳐 교사강습회가 진행되었고 참석교회는 349교회 일정상 가지못한 지역에는(과테말라, 오하카 25교회)강습회자료만 보냈습니다.
참석한 교사들만 대략적으로 1,100명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0년은 15지역, 500교회를 목표로 2019년과 동일하게 주제 설정후 교재, 훈련, 카피등 기도로 준비하며 일정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모든 동역자님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현재 티후아나에 많은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땅, 건물, 랜트 모든 비용들이 올라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현재 쓰고있는 선교관은 내년 강습회 지역강사진의 증가로(예상인원 약 50여명) 지속할수 없는 관계로 넓혀야하는데 랜트라서 리모델링을 우리 맘대로 할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여러방향 으로 모색을 하고 있지만 지리적이나  안전, 교통 편의상 지금의 자리가. 가장 좋다는 결론과 비용절감에 있어서도 현재 위치가 가장 적합하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계속 오르고 있는 현 티후아나 땅값이나 랜트비를 감안할때 시기적으로 더는 미룰수가 없고 될수록 빨리 지금의 선교관을 매입해서 최소의 비용으로 리모델링해야 계속되는 사역에 많은 도움과 최대한의 효과를 낼수 있음에 비장한 마음으로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헌신을 부탁드립니다.
예상금액 현건물 매입 20만불 리모델링 3-5만불로 총 25만불을 놓고 올해가 가기전에 모든일이 마무리 되어질 수 있도록 다시한번 여러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관심, 헌신을
부탁드립니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