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12월 첫째 주간 감사 및 기도제목(양병순 오주영)

Author
corner
Date
2020-01-12 10:03
Views
305

<지난  2주간 감사제목> :  기도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많은 감사한 일들이 있었습니다. 

1. 감사가 늦었지만 지난 10월 28일-11월 8일까지(2주간) 중앙아시아 침례신학교에서 기독교교육 강의를 잘 마쳤습니다. 본래 1주일만 했었던 강의였는데 «유익한 강의인데, 기간이 너무 짧아서 다 끝내지  못해 아쉬웠다.»는 학생들의 건의로 이번에는 2주로 늘려서 주었습니다. 그런데도 다 못 끝냈습니다. ㅎㅎㅎ 시간에 맞추어 끝내는 강사가 좋은 강사라는데… 잘 마쳐서 감사합니다. 

2. 지난 번 저의 기도편지인 «보바서신 58»를 통해 죠지아로의 사역지 이동에 관한 편지를 드렸는데 많은 분들이 이해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응원의 글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잠시 멈추었던 생명의 삶 성경공부가 다시 시작되고, 이고르 전도사와 함께 «일대일 제자양육»을 가지고 새롭게 성경공부를 시작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사역지를 이동하기 전에 성도들에게 부지런히 성경공부를 가르쳐야겠다는 생각입니다.   

4. 근원이가 한국에서의 대학생활에 잘 적응하게 하셔서 감사하고, «미디어 커뮤티케이션»학과가 적성에 잘 맞아서 학업에 잘 따라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또한 성광침례교회에서 허락해 준 안식관에서 무료로 살면서 자취생활도 잘 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5. 카라간다 라드닉교회가 잘 자립을 해서 성장하고 있고, 알마타 라드닉교회도 비록 오랫동안 새신자가 오고 있지는 않지만 안정적으로 잘 서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 11월 29일 -12월 12일까지 기도제목 > : 따로 기도하는 시간을 내지 않으셔도 이 시간 기도하는 마음으로 읽어 주시면 됩니다.   
1. 12월 16일-21일까지 순회선교단에서 주관하는 현지인들을 위한 복음학교가 알마타에서 있습니다. 저는 섬김이(스텝)로 참석을 하고, 저희 알마타 라드닉교회 성도 가운데 3명 정도가 참석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참석을 결단하여 많은 은혜를 받게 하소서.   
2. 2020년 4월에 김용의 선교사님을 초청해서 «복음집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연합 행사로 준비 중이고 몇몇 선교사님들과 이미 기도로 준비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곳 선교사 연합에 많은 문제들이 있다보니 결정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잘 준비되게 하소서. 

3. 근원이가 자주 어지럽다고 하고, 혈압도 높게 나와서 29일에 큰 병원(일산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습니다. 검사 결과가 좋게 나오게 하시고, 원인이 잘 밝혀지게 하소서.     

4. 지난 월요일, 최 알렉세이 전도사의 목사시취 과제를 잘 제출했습니다. 좋은 평가로 계속되는 시취에 잘 통과되게 하소서.      

5. 신학교에서 공부하는 리 바짐, 나타샤 부부가 잘 훈련 받아서 알마타 라드닉교회 사역자로 잘 준비되게 하소서.

6. 벌써 12월입니다. 2019년도를 잘 마무리하고 2020년 계획을 잘 세우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첨부한 사진은 1) 신학교에서 학생들이 발표하는 모습, 2) 보바서신 58호, 3) 알마타 라드닉교회에서 예배하는 모습, 4) 예배 후 성도들과 차를 마시며 교제하는 모습입니다.

cornermission93%40gmail%2Ecom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