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12월 마지막 주간 감사 및 기도제목(양병순 오주영)

Author
corner
Date
2020-01-12 10:11
Views
598

<지난  2주간 감사제목> :  기도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많은 감사한 일들이 있었습니다. 

1. 오는 월요일(16일)부터 20일(금)까지 알마티 복음학교에 저희 교회 성도 3명이 훈련생으로 참석하기로 결단 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결정하지 못하고 있었다가 최종적으로 참석을 결정하였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참석자는 다미르, 굴나지, 나탈랴 성도입니다.   

2. 4월 한인 선교사 및 한인 성도들을 위한 김용의 선교사 초청 복음집회 날짜와 기간, 계획들이 잘 진행되어 감사합니다. 처음 준비할 때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여러분의 기도로 잘 진행되어가는 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3. 내년 여름에 한국방문 필요성이 생겨서 본부와 파송교회에 허락을 요청하였는데 허락이 잘 되어 감사합니다. 2020년 6월 12일 - 8월 11일까지 두 달간 한국을 방문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4. 약 한 달 전, 겨울용 타이어를 교체하러 갔다가 거기에서 일하는 카작인(누르좐)을 전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도만 했는데, 지난 주일 다른 카작인 친구와 함께 저희 알마타 라드닉교회에 나와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교회와 하나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중보기도의 힘을 깨달았는데 감사합니다. 

5. 성탄과 연말이 되니 한국 교회에서 성탄 선물이 오고 있습니다. 선물을 받으며 혼자가 아님을 깨닫게 되고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동을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 12월 15일 -12월 31일까지 기도제목 > : 따로 기도하는 시간을 내지 않으셔도 이 시간 기도하는 마음으로 읽어 주시면 됩니다.   
1. 12월 16일-20일까지 순회선교단에서 주관하는 현지인들을 위한 복음학교에 저와 바짐 전도사, 베라 성도가 섬김이로 참석을 합니다. 그리고 다미르, 굴나지, 나탈랴가 훈련생으로 참석을 합니다. 우리 모두가 다시 한번 복음 앞에 서서 결단하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2. 12월 22일에 성탄절 주일예배를 무하밧 교회와 연합으로 드립니다. 기쁘고 즐거운 성탄절 예배가 되게 하소서. 

3. 12월 29일에 생명의 삶 3기가 시험을 보면서 종강을 하게 됩니다. 오랫동안 공부해 왔었는데 드디어 종강을 하네요. 좋은 믿음의 형제 자매들과 말씀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4. 최 알렉세이 전도사의 목사시취를 위한 과제물 결과가 15일에 발표됩니다. 좋은 평가로 시취에 잘 통과되게 하소서.      

5. 16일부터 한 주간 근원이와 다원이가 기말고사를 보면서 학기를 마무리합니다. 무엇보다 근원이가 서강대에 입학을 해서 처음 대학생활을 했는데 공부하면서 눈물도 많이 흘리고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학교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어 감사한데, 마지막 시험 기간도 잘 마무리 되게 하소서. 

6. 12월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19년도를 잘 마무리하고 2020년 계획을 잘 세우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첨부한 사진은 1) 생명의 삶 수료자 다미르, 굴나지, 나탈랴 성도들의 모습입니다. 2) 전도되어 온 카작인 누르좐과 그의 친구의 모습니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