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8월 셋째 주 감사 및 기도제목(양병순 오주영)

Author
cornermission
Date
2019-09-06 08:37
Views
662

<지난  두 주간 감사제목> :  기도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많은 기도 응답이 있었습니다. 

1. 지난 8월 5일-9일까지 카작지부 침례교 정기모임이 죠지아(옛 그루지아)에서 있었습니다. 유관재 목사(성광침례교회), 안경수 목사(울산 아름다운교회)를 강사로 모시고 아름다운 자연에서 말씀과 쉼과 재충전을 받은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모임을 할 수 있도록 물질로 후원해 주신 교회들에 감사하고, 많은 인원이 아무 사고없이 모임을 잘 마칠 수 있어 감사합니다.   

2. 8월 5일-12일까지 카라간다 라드닉교회와 알마타 라드닉교회가 연합으로 «라드닉행전 32장: 키르기즈스탄 선교»와 «라드닉행전 33장: 딸띄꼬르간 선교»를 잘 마쳤습니다. 저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두 교회가 열심히 기도하면서 약 2,000불 이상의 헌금을 모아 성공적으로 선교사역을 잘 마쳤습니다. 매년 선교하는 교회로 주님께서 저희 라드닉교회들을 사용하시고 저희 교회를 통해 주님의 나라가 아름답게 확장되어가니 감사합니다. 

3. 8월 11일, 근원이가 알마타 라드닉교회에서 공식적으로 마지막 예배를 드렸습니다. 태어난 지 100일 만에 카자흐스탄에 와서 5개의 학교를 전학하면서 러시아어와 영어를 배우며 공부를 했고, 이번에 서강대 지식융합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과에 합격을 해서 8월 15일 한국으로 갑니다. 9월 2일부터 수업을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교회에서 찬양인도를 하면서 여러 사역에도 큰 힘이 되어 준 든든한 아들을 떠나 보내려니 만감이 교차합니다. 마지막 예배시간에 헌금송을 부르는데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목이 메어 울먹이며 자신의 앞으로의 삶을 고백하고 주님께 의탁했습니다. 이제껏 근원의 삶에 함께 하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 8월 14일 - 20일까지 기도제목 > : 따로 기도하는 시간을 내지 않으셔도 이 시간 기도하는 마음으로 읽어 주시면 됩니다.   
1. 8월 15일, 아내와 근원이가 한국으로 출국합니다. 근원이가 기숙사가 되지 않아 저희 부모님이 사시는 파주에서 통학을 할 예정입니다. 대학생 근원이의 새로운 삶의 시작 가운데 함께 해 주시고, 생활과 학업에 필요한 준비를 아내가 잘하고 돌아오게 하소서.   
2. 8월 19일, 그 동안 잠시 방학을 했던 생명의 삶 성경공부가 다시 개강이 됩니다. 참석했던 성도들이 다시 말씀 가운데로 집중할 수 있게 하소서. 

3. 8월 20일, 다원이가 개학을 합니다. 아내도 한국에 가고 없고, 큰 힘이 되어 주었던 근원이도 옆에 없어 다원이에게 조금 힘든 시간이 될 거 같습니다. 주님이 힘과 지혜와 인내를 주소서.    

4. 9월 2일-6일까지 중앙아시아 침례신학교에서 강의를 합니다. 이번에도 첫 강의를 맡게 되는 큰 책임과 영광을 받았습니다. 잘 준비하여 신학교에 입학한 학생들에게 말씀으로 도전과 은혜를 주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5. 여름 행사가 다 끝났습니다. 이번 여름은 많은 팀들의 방문과 많은 사역으로 매우 바빴던 시간이지만 여러모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받은 은혜 잘 간직하여 사역 가운데에도 많은 열매가 있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첨부한 사진은 죠지아 카작지부 단체사진, 라드닉행전 32장(키르기즈스탄), 라드닉행전 33장(딸띄꼬르간) 사역 사진, 그리고 알마타 라드닉교회에서 헌금송을 부르며 환송하는 근원이의 모습입니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