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선교 편지

Author
선교
Date
2017-09-12 14:34
Views
729

감사합니다손들어주시는 사랑에 저희들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아내는 치료가 막바지에 다달았습니다지루하고 힘든 치료과정이었지만 끝이 보이니 얼마나 감사한지요건강도 많이 회복 되었구요요셉은 이제 2학기를 시작합니다해외에서 공부하고 들어와서 한국적응에 쉽지 않았을텐데 친구들도 많고 공부도 열심히 한 모습이 보여져서 감사하지요덕분에 국가 장학금도 받았습니다다니엘은 이제 군생활이5개월여 남았습니다건강하고 잘 적응하는 것만으로도 저희에게는 감사할 뿐이지요.

저는 지난번 소식 드린 후에 지체들과 함께 단기여행을 다녀왔습니다계획부터 진행까지 스스로 하도록 했지요여러 부분에서 어려움들이 들어나긴 했지만 스스로 계획하고 재정을 준비하고 서로 손듦을 통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장족을 향한 관문도시에서 복음을 전하고 함께 가지 못한 지체들은 삶의 자리에서 금식하며 동참했지요가장 큰 수확은 좋은 소식을 전하는 열망과 공동체가 다 함께 동참하고 내년에 다시 가서 좋은 소식을 나눌 계획이고교회 재정을 나누어서 좋은 소식을 전하는 일에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저도 지체들과 함께 갔다가 더 많은 지역을 보고 왔습니다오랜 시간 좋은 소식을 나누려 노력했지만 교회가 세워지지 않은 곳몇 사람만이 하늘 아버지를 받아들였다는 곳이죠작은 봉고버스로 십 여 시간을 가는 길이라 힘들었지만 새로운 지역을 보는 신선함아직도 교회가 없다는 것에 대한 흥분절망희망이 교차했지요그럼에도 가능성을 보아서 감사했습니다. 6년 정도 집중하면 작은 교회를 세울 수 있겠지요혼자가 아니라 함께 하는 일이기에 소망을 갖습니다.

매일 아침 5시가 좀 넘으면 핸드폰이 울리기 시작합니다지체들이 경건의 시간을 나누기 시작하는 소리죠눈으로만 보지 않고 묵상하고 함께 나누는 소리랍니다얼마나 행복한 소리인지요서로 같은 본문을 묵상해도 주시는 은혜가 다르고 적용이 다르지요모든 지체들이 참석하길 소망합니다.

젊은이들에게 인생의 큰일은 결혼하는 것입니다결혼을 앞둔 두 커플들과 하늘 아버지가 원하시는 가정어떻게 둘이 아름다운 작은 천국을 만들지서로 어떻게 존중하고 존경할지 공부했습니다가정들이 잘 세워지고 가정에서부터 기쁨과 평안이 넘치는 가정이 되길 소망합니다아직 결혼 대상자를 찾지 못한 지체들의 기도가 속이 응답되어지길 같이 기도하지요.

여러 교회 사역자들과 멘토링 교제를 갖고 있지요어떻게 하면 그분들이 더 잘 되도록 도울 수 있을까 고민입니다.  그분들이 능력 있는 리더로 설 수 있도록시대를 이끌어 가는 지도자로좋은 소식을 통해 양떼를 견고히 세우는 리더가 되길 소망합니다.  

손들어 주세요.

1.     저희 가정이 더 하늘 아버지와 가까워지고 믿음으로 살도록

2.     각 교회들이 새로운 VIP를 많이 얻도록

3.     제게 맡겨진 많은 역할들을 잘 감당하도록

4.     멘토링하는 사역자들을 잘 섬기도록좋은 리더들을 더 많이 세우도록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