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알바니아에서 김용기 선교사 가족의 문안을 드립니다 2015-02-26

Author
김용기 선교사 가족
Date
2017-08-03 14:56
Views
818

사랑하고 귀하신 동역자님들께,

티라나에서 설인사와 더불어 문안드립니다.

지난 12월 소식을 드리고 새해들어서는 첫번째 문안을 드리게되어 주 앞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나날이 세상의 도전에 무기력해지는 세계선교의 상황에서도 꿋꿋이 그리고 잠잠히 저희와 순례의 여행의 고단함과 경의로운 짐을 나누어지시는 여러분들께 마음으로부터 감사와 사랑을 전합니다.

이곳의 사는 환경은 날마다 좋아지고 편리해지고 있으나 지역간의 편차가 커서 도시는 유럽화되지만 지방은 여전히 하루에 1 달러이하로 하루에 식사를 한번하는 사람들로 인하여 삶이 더욱 메말라지고 있습니다.

영적으로는 더욱 황폐하여 이제 도시에서는 사람들을 만나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하나님께서는 저희로 기도하게하시고 새로운 도전의 마음과 성령의 인도하심속에서 힘을내게 하시어 교회와 지도자들을 섬기도록 하시고 계십니다.

이제 그간의 소식을 첨부한 파일에 담아 보내드리오니 많이 바쁘시지만 읽으시고 가능하시면 컬러로 출력하시어 다음 서신을 드리는 날까지 기도하시는 시간마다 더불어 기도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럼 우리주님께서 우리가 섬기는 각 곳의 사역과 교회와 가정에 그 분의 풍성하신 은혜와 평안의 기름부으심으로 가득하게 하여주실 줄 믿으며 문안에 대합니다.

2015 2 23일 월요일

티라나에서 김용기,김미숙 선교사 올림(은혜/대영)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