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선교방

Missions

라드릭 양병순 선교사님의 7월 둘째주 기도제목

Author
cornermission
Date
2019-07-15 17:52
Views
692

<지난  한 주간 감사제목> :  기도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많은 기도 응답이 있었습니다. 

1. 지난 7월 2일-5일까지 성광침례교회 22명(장년 6명, 청년 16명)이 카라간다에서 어린이 캠프 사역을 하였고, 현재는 끄즐오르다로 이동을 해서 사역 중에 있습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많은 준비를 하고 방문하여 아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귀한 사역을 해 주신 성광교회 단기선교팀에 감사를 드립니다.  

2. 카라간다 라드닉교회에 35인용 밥솥이 고장이 나서 성도들이 여름 행사를 앞두고 기도를 했었는데, 솔트레이크 베다니침례교회(차경태 목사) 샬롬목장에서 밥솥을 구입해 주시고, 이번에 성광침례교회 청년들이 오면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카라간다 성도들이 너무 기뻐하고 감사했습니다. 늘 필요를 공급해 주시는 주님과 헌금해 주신 샬롬목장식구들께 감사 드립니다.          

3. 예배 처소에 벌레가 많이 감소하였습니다. 물론 지금도 벌레가 날라 들어오고는 있지만 숫자가 많이 감소해서 그냥 예배는 드리고 있습니다. 벌레가 없어지게 해 달라고 기도도 많이 하였는데 이런 기도도 들어 주시는 주님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 7월 9일 - 21일까지 기도제목 > : 따로 기도하는 시간을 내지 않으셔도 이 시간 기도하는 마음으로 읽어 주시면 됩니다.   
1. 7월 12일, 성광침례교회 단기팀들이 모든 사역을 마치고 한국으로 입국합니다. 카자흐스탄도 폭염으로 많이 어려운데 모든 팀원들이 모든 사역을 잘 마치고 건강히 잘 돌아가게 하소서.     
2. 7월 15일-20일까지 저희 카라간다 라드닉교회에서 중앙아시아 복음학교를 합니다. 올해도 미국, 한국, 러시아, 우즈벡키스탄, 키르기즈스탄, 타직키스탄, 카자흐스탄에서 약 100여명의 훈련생과 섬김이들이 참석을 해서 복음 앞에 결단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카라간다 라드닉교회가 귀한 사역을 위해 잘 쓰임 받게 하시고, 복음학교 기간 중에 모든 사탄의 영적 방해를 이기고 성령께서 역사하셔서 복음으로 영혼이 거듭나는 귀한 일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3. 7월 15일, 저와 이고르 전도사가 복음학교를 섬기기 위해서 다시 카라간다를 방문합니다. 저는 이번 여름에 벌써 세 번째 카라간다를 방문합니다. 지치지 않게 하시고, 제가 없는 동안 알마타 라드닉교회와 가정을 지키시고 보호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첨부한 사진은 성광침례교회 단기선교팀의 카라간다 라드닉교회 사역 사진과 헌물 받은 밥솥을 들고 기뻐하는 최 알렉세이 전도사, 그리고 지난 주 알마타 라드닉교회 예배 사진입니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