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address will show here +12 34 56 78
QT 나눔방

QT Share

소문

Author
온맘다해
Date
2017-10-14 15:21
Views
635
10/14/2017 소문
Listen! When he hears a certain report, I will make him want to return to his own country, and there I will have him cut down with the sword.’ ”
‭‭Isaiah‬ ‭37:7‬ ‭NIV‬‬
하나님이 교만한 앗수르왕을 심판하실 것을 약속하신다....
앗수르왕은 자신의 힘을 믿고 하나님을 조롱한다. 앗수르왕이 유다의 모든 견고한 성읍을 쳐서 정복한 상태로 예루살렘만 남았다. 전세는 이미 기울어졌고 패색이 짙어 보인다. 앗수르왕은 소문을 통해 이스라엘 민족에게 항복을 강요한다. 너희가 의지하는 하나님도 너희를 구원할수 없다고 협박한다. 계속해서 하나님은 구원이 아니라고 소문을 낸다.... 그러나 하나님이 두려운 것은 앗수르왕이 협박한 소문을 이용해 도리어 앗수르왕을 심판하신 것이다. 출애굽 때 애굽의 우상들로 애굽을 심판하신 것과 같다. 하나님은 살아계시다. 하나님은 역전시키신다.
하나님은 세상 소문을 듣고 부르짖는 이스라엘 민족에게 두려워하지 말라고 하신다. 그리고 심판을 약속하신다. 창조주 하나님의 심판이 선포 되었어도 소문을 내는자 랍사게의 협박은 심판 때까지 계속된다. 그래도 히스기야와 신하들은 한마음으로 끝까지 하나님을 의지한다.
이 땅의 소문이 무엇일까 생각해본다. 교만이 우상이 되고 그 우상을 믿게 만드는 것이 소문인것 같다. 미련한 나도 소문에 살고 소문에 죽는다. 세상 뉴스와 평점에 따라 흔들리고 구글과 유투브를 의지한다. 무엇이 좋은지 무엇이 나쁜지 살아계신 하나님께 먼저 묻지 않는다. 인터넷 스마트폰 소셜네트워크로 정보화된 세상은 소문을 확장하는 랍사게의 역할을 대신한다. 훨씬 더 효과적이고 광범위하며 진짜 같다. 그러나 소문의 내용은 랍사게가 낸 소문과 똑같다. 하나님은 구원이 아니라는 것이다.
나 역시 말로만 하나님을 의지한다 하면서 세상의 소문을 따라갔음을 회개한다. 세상의 우상을 믿으면서 하나님의 구원을 바라고 있었다. 히스기야와 신하들처럼 하나님께 먼저 무릎 꿇지 않았다. 그래서 하나님이 본문 말씀을 반복하신 것 같다. 세상 소문을 듣고 두려워하지 말고, 심판하신다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라고 하신다. 구원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밖에 없다고 말씀하신다.
정신차리자. 소문에 항복하지 말고 히스기야와 신하들처럼 하나되어 하나님을 경외하자. 진짜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 단 하나다.
적용 : 인터넷 안보기, 잠잠하기, 커넥션 목장 처형네 기도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