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커넥션 소개 About Connection …

“Connection은 하나님과 우리와의 연결, 동역자들간의 연결을 의미합니다”

– 3R : Refresh, Recharge, Revival –

목회자 세미나 “Connection 2008″를 준비하며

“15년전 엘에이에 코너스톤 교회를 세울 때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신 비젼중 하나는 중형교회로서 대형교회들이 하지 못하는 일들을 우리 코너스톤 교회가 감당케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중형교회로써 중소형교회를 돕는 사역이었습니다.
저는 많은 목회자 세미나를 다녀 보았습니다. 또 미국의 많은 도시들을 다녀보면서 느낀 것들중 하나는 대부분의 세미나가 대형교회 지향적이고 대도시 지향적이어서 소도시의 중소형교회에는 걸맞지 않는 내용들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이야기지만 저건 저 교회니까 가능한 것이지’, ‘전도사님 한명도 모시기 힘든 시골 작은 교회가 어떻게 저런 일을…’, ‘우리는 돈이 없어서…’ 많은 성도들은 아니지만 작은 도시에서 성실히 목회의 사역을 감당하시던 많은 목사님들이 세미나에 참석한 후 오히려 더 낙담하고 좌절하는 모습을 보며 그 분들을 도울수 있는 교회는 대형 교회가 아닌 중형교회이며 그 일이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 코너스톤에 맡겨주신 일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일을 감당하기 위해 준비해 왔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있기까지 15년이 걸렸고 그것이 바로 코너스톤의 지난 15년동안의 발자취입니다.
지금도 우리에게는 부족하고 못난 부분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렇지만 우리안에 성장이 있었고 열매가 있었기에 부끄러운 마음을 무릅쓰고 우리의 모습 그래로를 나누길 원했습니다.
무엇을 가르쳐드리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우리의 모습을 숨김없이 드러내려는 것입니다. 그 가운데서 배울것이 있다면 배워 가시고 가르쳐 주실것이 있다면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이 Connection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받고(Reflesh), 새 힘을 얻고(Recharge), 새롭게 소생하는(Revival) 일들이 우리안에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또한 새로운 동역자들간의 건전한 Connection이 형성되어 이 안에서 수많은 바울과 바나바가, 브리스가와 아굴라가 나오기를 기도합니다.”

– 이종용 목사 –